코딩일상
google.com이라는 url을 검색했을때 일어나는일 본문
What Happens When You Type google.com Or Any Other URL In Your Browser And Press Enter을 번역 글입니다.
What Happens When You Type google.com Or Any Other URL In Your Browser And Press Enter
Introduction Nowadays in the digital era, we use the internet for just about everything. We can study, connect with our friends and relatives through social media, play online games with people all over the world, listen to music and watch funny cat videos
www.linkedin.com
도입하기 전
오늘날 디지털 시대에 우리는 인터넷을 거의 모든 것에 사용한다.
우리는 공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친구 및 친척들과 연결, 전 세계 사람들과 온라인 게임, 음악 감상 및 재미있는 고양이 비디오 감상, 동료들과 프리젠테이션 공유, 화상 회의 사이트 등을 통해 비즈니스 미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모두에게 보급된 이후,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한 번의 클릭으로 우리 집의 안락함에서 세계 어느 곳이나 갈 수 있는지 정확히 궁금해 하고 있다.몇 년 동안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미스터리로 남아 있었다.
이 기사에서는 웹 브라우저에 URL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눌렀을 때 어떻게 되는지 한 걸음 더 나아가 보겠습니다.
시작에 필요한 개념
시작하기 전에 웹 페이지가 무엇인지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웹 페이지는 기본적으로 브라우저(즉, 브라우저)가 특정 형식으로 포맷된 텍스트 파일입니다.
Chrome, Firefox, Safari 등)는 이를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을 HyperText Markup Language(HTML)라고 부릅니다.이러한 파일은 해당 파일을 저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컴퓨터에 있으며, 다른 사용자가 파일을 전송하기 위해 파일을 필요로 할 때까지 기다립니다.이들은 필요한 사용자에게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서버라고 불립니다.이러한 서버는 클래스가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서버는 웹 페이지를 제공하는 웹 서버입니다.또, 애플리케이션 서버도 찾을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베이스 코드는, Web 브라우저나 다른 애플리케이션과의 상호 작용에 사용됩니다.데이터베이스 서버도 있습니다.데이터베이스 서버에는 필요에 따라 갱신 및 컨설팅을 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가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서버에서는, 물리적인 택배 서비스와 같이, 그 컨텐츠를 필요로 하는 사람이 전달을 요구하는 「레터」를 작성할 수 있도록, 주소를 설정할 필요가 있습니다.또, 컨텐츠를 요구하는 사람은, 컨텐츠를 전달할 수 있는 주소도 가지고 있습니다.이러한 주소는 IP(Internet Protocol) 주소라고 불리며, 마침표로 구분된 0 ~ 255(1바이트) 범위의 4개의 숫자 집합입니다(즉, 127.0.0.1)
또 하나의 중요한 개념은 배송에 관한 택배 서비스 트래픽은 다음 두 가지 중 하나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Transmission Control Protocol(TCP) 및 UDP(User Datagram Protocol)입니다.서버 컨텐츠의 서비스 또는 전달 방법을 결정합니다.TCP는 일반적으로 Wikipedia 또는 Google과 같은 정적 웹 사이트와 이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컴퓨터에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데 사용됩니다. TCP는 필요한 모든 컨텐츠를 확실하게 전달하기 때문입니다.이것은, 작은 데이터 패킷으로 파일을 송신해, 각 패킷과 함께 패킷이 전달된 것을 확인하는 것에 의해서 실현됩니다.따라서, 어떤 것을 다운로드하고 있을 때, 인터넷 접속이 갑자기 끊어졌을 경우, 서버는 패킷의 수를 정확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재기동할 필요는 없습니다.
얼마나 더 받아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TCP 의 단점은, 다음의 송신전에 패킷을 받았는지 아닌지를 확인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TCP 의 속도는 저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반면에 UDP는 보통 라이브 비디오나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는 UDP가 TCP보다 훨씬 빠르기 때문입니다.UDP는 정보의 수신 여부를 확인하지 않기 때문입니다.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UDP가 신경 쓰는 것은 정보 전송뿐입니다.그렇기 때문에 라이브 비디오를 시청한 적이 있고 인터넷 접속이나 호스트의 드롭이 있으면 컨텐츠의 표시를 정지합니다.또, 접속이 재개되면, 브로드캐스트의 현재의 스트림만이 표시되기 때문에, 놓쳐 버린 것은 영원히 없어집니다.이것은 온라인 비디오 게임에도 해당됩니다(그것을 플레이해 본 적이 있다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웹 브라우저에서 www.google.com 또는 기타 URL(Uniform Resource Locator)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르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주요 질문으로 돌아갑니다.따라서 가장 먼저 발생하는 것은 브라우저가 캐시에서 해당 웹 사이트를 이전에 방문한 적이 있는지, IP 주소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요청된 URL의 IP 주소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운영 체제에 웹 사이트를 찾도록 요청합니다.지정한 URL 의 주소를 operating system이 최초로 확인하는 장소는
호스트 파일(Linux 및 Mac 의 /etc/hosts, Windows 의 c:\windows\system32\drivers\etc\hosts)에 있습니다.이 파일내에 URL 이 없는 경우는, OS 는 DNS 요구를 발행해 Web 페이지의 IP 주소를 검색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리졸바(또는 인터넷서비스 프로바이더) 서버에 캐시를 검색하여 IP 주소를 알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리졸바가 모를 경우 루트서버에 문의하도록 요구합니다.
COM TLD(Top Level Domain) 서버 - URL이 .net으로 끝나는 경우 TLD 서버는 입니다.NET 등 - 요청된 IP 주소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TLD 서버가 캐시에 다시 체크인합니다.그렇지 않은 경우 해당 URL과 관련된 권한 있는 네임서버가 적어도1개 존재하며 네임서버로 이동하면 URL과 관련된IP 주소가 반환됩니다.이 모든 작업은 몇 밀리초만에 완료되었습니다.WOW!
OS가 IP 주소를 취득해 브라우저에 전달하면, 그 IP 주소로 GET(HTTP 메서드의 일종)를 작성합니다.요구가 다시 이루어지면 브라우저는 OS에 요구를 하고, OS는 앞에서 설명한TCP 트래픽프로토콜로 요구를 압축하여 IP 주소로 송신합니다.이 과정에서 OS와 서버의 방화벽에 의해 보안 위반이 없는지 확인합니다.요구를 수신하면 서버(통상은, 그 Web 사이트의 사용 가능한 모든 서버에 트래픽을 송신하는 로드 밸런서)는, 선택한 서버의 IP 주소와 SSL(Secure Sockets Layer) 증명서를 포함한 응답을 송신해, 시큐어 세션(HTTPS)을 개시합니다.마지막으로 선택한 서버는 HTML, CSS 및 Javascript 파일(있는 경우)을 OS에 다시 전송하고 OS는 이를 브라우저에 전달하여 해석합니다.그 후, 알고 있는 Web 사이트도대체로요.
'개발 공부' 카테고리의 다른 글
[FE] 프론트 엔드 에서는 어떤식으로 디자인 패턴을 가져갈까? (0) | 2024.05.27 |
---|---|
User-Agent 란??? 무엇인가 (0) | 2023.06.10 |
Win32와 Win 64의 차이(그냥 궁금해서 찾아본 것) (0) | 2023.02.25 |
nestat??(일하다 사용했던 리눅스 명령어) (1) | 2023.01.07 |
ANSI SQL 이란?? (0) | 2023.01.07 |